갤럭시 s3 유심 다운로드 실패

구글 듀오 다운로드
12 mayo, 2019
빵집 다운로드
12 mayo, 2019

갤럭시 s3 유심 다운로드 실패

업그레이드 이후 똑같은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나는 내 sim 카드가 좋은 알고, 나는 다른 전화에서 그것을 시도 했다. 내 갤럭시 sIII는 sim 카드를 볼 하지 않습니다. 이 문제에 대 한 수정 프로그램이 있어야 합니다. 전화 신들이 나에 게 빛을 주시기 바랍니다, 나는 새로운 전화를 감당할 수 없습니다. 삼성 갤럭시 S3는 오늘날 최고의 안 드 로이드 폰 중 하나로 간주 되 고 있습니다. Galaxy S3는 전화 및 수신 외에 많은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스마트 폰은 시장에서 휴대 전화의 다른 유형 처럼 너무 버그가 있습니다. 하나의 주요 문제는 MMS가 삼성 갤럭시 S3에 다운로드 하는 실패입니다.

어떤 이유로, 당신은 메시지 오류가 발생 하는 경우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나중에 시도 하십시오» 더 많은 정보를 보려면이 가이드를 읽으십시오-반복 메시지를 수정 하는 방법 «현재는 나중에 시도를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갤럭시 S3 안녕하세요 이슬람 Saleem, 오는 주셔서 감사 합니다. 이 문제가 발생 하기 전에 변경 했습니까 (타사 앱 설치, 설정 변경 또는 OS 업데이트)? 그러나 다음 단계를 수행 하 여 문제를 해결 하십시오. 캐시를 지우고 데이터를 지우고 응용 프로그램 관리자 또는 앱 정보 화면을 통해 인터넷 응용 프로그램을 강제로 중지 한 다음 휴대 전화를 다시 시작 하십시오. 전화가 켜져 있으면 stock 브라우저 앱을 사용 하 여 사진을 다운로드 하십시오. 2. #1 작동 하지 않으면 다운로드 앱을 연 다음 다운로드 기록의 선택을 취소 하십시오. 3. #1 및 #2 작동 하지 않는 경우 설정으로 이동 하 여 «더보기» 탭 > 탭 하 여 «응용 프로그램 관리자» > 오른쪽으로 화면을 살짝 밀고 «모두» 탭을 표시 한 다음 화면을 맨 아래로 스크롤하고 앱 (특히 인터넷 관련 앱)이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사용 안 함»으로.

이전에 앱을 사용 중지 하지 않은 경우 비활성화 된 앱을 탭 한 다음 ` 사용 ` 버튼을 탭 합니다. 참고로, 응용 프로그램은 때때로 다른 응용 프로그램과 연결 되어, 그 이유는 특정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하지 않도록 설정 한 다음 비활성화 된 응용 프로그램과 관련 된 다른 응용 프로그램은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단계: 소프트 리셋을 수행 합니다. 소프트 리셋 삼성 갤럭시 S3 장치 스 프린트 네트워크에 다시 연결 하려고 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해제 하 여 모바일 장치를 다시 시작, 약 30 초 동안 배터리를 제거 후 다시 배터리를 재장착. 이제 전원 키를 누르고 휴대 전화를 켜십시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