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전자 데이터 를 다운로드 하지 못했습니다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다운로드
13 mayo, 2019
가계부 양식 다운로드
13 mayo, 2019

관전자 데이터 를 다운로드 하지 못했습니다

아틀라스는 운영 인텔리전스를 캡처합니다.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추세를 분석 하기 위해 수집 된 데이터 이지만 운영 인텔리전스는 시스템 내에서 현재 발생 하는 상황을 파악 합니다. 스프링 클라우드 관객 통합은 주 사용 com. p. 특히, REST 메트릭의 컬렉션과 메트릭 내보내기를 단일 서보 API에서 아틀라스 백엔드에 통합 하기 위해 ServoRegistry 인스턴스를 구성 합니다. 실질적으로 이것은 코드에서 서보 모니터와 관전자 미터를 혼합 하 여 사용할 수 있으며 스프링 부트 액추에이터 MetricReader 인스턴스에 의해 모두 스 쿱 될 것 이며 둘 다 아틀라스 백엔드에 선적 될 것 이라는 것을 의미 합니다. 혼합 현실 캡처 (MRC)는 HoloLens 사용자가 1 인칭 시점에서 보는 것의 비디오 컴포지트를 제공 합니다. 관중 뷰는 비디오 관찰자가 홀로그램 및 홀로그램 장치를 착용 하는 사용자와 환경을 볼 수 있도록 3 인칭 관점에서 비디오를 생성 합니다. 카메라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관중 뷰는 MRC 이미지에 사용 되는 내장형 HoloLens 카메라 보다 더 높은 해상도와 더 나은 화질의 이미지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관전자 뷰는 Windows 스토어의 앱 이미지, 마케팅 동영상 또는 잠재 고객을 위한 라이브 뷰 투영에 더 적합 합니다. 스프링 클라우드 통합은 주 사용 com을 구성 합니다. 서보에서 적절 한 모니터 유형을 생성 한 후에는 데이터를 기록 하는 과정이 관중과 완전히 비슷합니다. 관객 보기의 오픈 소스 버전은 극적으로 전체 설정의 비용을 낮출 수 있도록 카메라 리그를 이동 하는 기능을 거래. 이 프로젝트는 홀로그램 유니티 프로젝트의 고화질 사진과 비디오를 찍을 수 있도록 HoloLens에 단단하게 장착 된 외부 카메라를 사용 합니다. 라이브 데모 중에 카메라는 고정 된 위치에 유지 되어야 합니다. 카메라의 움직임은 홀로그램 지터 또는 드리프트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는 비디오 프레임의 타이밍과 PC의 홀로그램 렌더링이 정확 하 게 동기화 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카메라를 안정적으로 유지 하거나 움직임을 제한 하면 HoloLens를 착용 하는 사람이 볼 수 있는 것에 가깝게 결과가 생성 됩니다.

관중 보기에 대 한 앱을 준비 하려면 공유 환경 앱을 빌드하고 Unity 에디터에서 데스크톱 뿐만 아니라 HoloLens에서 앱을 실행할 수 있는지 확인 해야 합니다. 앱의 데스크톱 버전에는 렌더링 된 홀로그램을 사용 하 여 비디오 피드를 합성 하는 추가 구성 요소가 내장 됩니다. 명령행에서 관전 클라이언트를 시작 하는 것에 대해 주의 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관전자 뷰 리그를 설정한 후에는 카메라의 위치와 회전 오프셋을 HoloLens로 얻기 위해 보정 해야 합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