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다운로드 방법

레오곡 다운로드
12 mayo, 2019
맵피 크랙 다운로드
12 mayo, 2019

넷플릭스 다운로드 방법

2016부터 Netflix 소프트웨어는 사용자가 오프 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도록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 했습니다. 이는 완전히 합법적 이지만 서비스의 모든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Netflix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 타사 소프트웨어 또는 앱을 사용 하는 것은 대부분의 지역에서 기술적으로 불법이 아니며, 서비스 이용 약관을 위반 하는 것 이므로 이러한 소프트웨어의 사용으로 인해 계정이 해지 될 수 있습니다. 스마트 다운로드, 7 월에 발표 하 고 나중에 2018에 안 드 로이드와 iOS에 오고, 자동으로 당신이 시청 하 고 다음 하나를 다운로드 한 에피소드를 삭제 합니다, 당신의 마음에 드는 시리즈 오프 라인 너무 쉽게 보고 만들기. 거기, 당신은 Narcos 같은 넷 플 릭 스 원본 포함 하 여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쇼의 거 대 한 선택을 볼 거 야, 낯선 것 들과 왕관 뿐만 아니라 가장 인기 있는 영화와 프로그램의 일부 기아 게임과 Poldark 같은. Netflix는 결제 주기가 시작 될 때 사용자에 게 요금을 청구 합니다. 즉, 요금이 청구 된 후에는 다음 청구일까지 해당 월의 서비스에 대 한 액세스 권한이 사용자에 게 제공 됩니다. 사용자가 다음 청구일 이전에 취소 하면 구독이 만료 될 때까지 서비스에 대 한 액세스 권한이 유지 됩니다. 앱을 일시 중지 하거나 닫을 때 netflix에서 해당 지점을 저장 하 고 다른 Netflix 지원 기기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 큰 화면에서 시청 하는 태블릿에 보고에서 전환 하려는 경우에 좋습니다. Netflix에서 TV 프로그램 및 영화를 다운로드 하려면 무엇이 필요 한가요? 세계 각국의 TV 프로그램 및 영화에 대해 가장 많이 이야기를 찾고 계십니까? 그들은 모두 넷 플 릭 스에 있어.

수상 경력이 있는 시리즈, 영화, 다큐멘터리 및 스탠드업 스페셜을 제공 합니다. 모바일 앱을 사용 하면 여행, 통근 또는 휴식을 취하는 동안 Netflix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넷 플 릭 스에 대 한 사랑 할 것입니다: • 우리는 항상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추가 합니다. 새로운 타이틀을 찾아보거나 즐겨찾기를 검색 하 고 기기에서 바로 동영상을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 더 많은 것을 볼 수록, 더 나은 Netflix는 여러분이 좋아할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추천 합니다. • 계정에 대해 최대 5 개의 프로필을 생성 합니다. 프로필은 가족의 다른 구성원에 게 자신의 개인 넷 플 릭 스를 제공 합니다. • 가족용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아이 들을 위한 안전한 시청 경험을 즐기십시오.

• 우리의 시리즈와 영화의 빠른 동영상을 미리 보고 새로운 에피소드에 대 한 알림을 받고 릴리스. • 데이터를 저장 합니다. 모바일 기기로 타이틀을 다운로드 하 고 어디에 있든 오프 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취급 방침: 이용 https://help.netflix.com/legal/privacyTerms: https://help.netflix.com/legal/termsofuse 모든 타이틀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장치에 이러한 옵션이 없는 경우 위에 나열 된 다운로드 기준을 충족 하지 않는 장치에 다운로드 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한 타이틀의 시청을 마치면 더 이상 저장 하지 않으려는 경우 기기에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은 비슷한 양의 데이터를 사용 합니다. 모바일 데이터 사용량이 우려되는 경우 Wi-fi에 연결 되어 있는 동안 다운로드 하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터 사용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고객 센터를 참조 하세요. 휴대폰 이나 태블릿에 충분 한 공간이 있고 인터넷 연결이 끊길 때까지 약간의 시간이 걸리는 경우 더 높은 비디오 품질로 다운로드 하는 것이 좋습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