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 박스 사진 다운로드

더 크루 다운로드
12 mayo, 2019
쿠키런 다운로드하기
12 mayo, 2019

드롭 박스 사진 다운로드

경우에, 당신은 당신의 Mac에 보관 용 사진을가지고 싶어; 이 과정은 매우 간단 합니다. 클라우드에 안전 하 게 보관 해야 하는 이미지의 수에 관계 없이 Dropbox는이를 모두 저장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Dropbox는 5GB의 여유 공간을 제공 합니다. 공간이 점유 되 면, 당신은 당신의 데이터를 삭제 하거나 단순히 다른 장치에 데이터를 저장 해야 합니다. 데이터, 특히 Dropbox에서 iPhone, iPad 또는 Mac으로 사진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진에 이미지 추가를 클릭 하 여 사진 앱에 직접 사진을 중요 하 게 합니다. 물론 Dropbox에 저장 한 사진을 인쇄 하거나 공유 하거나 편집 하는 것 처럼 느껴지는 경우 클라우드에 있는 사진을 다시 기기에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여기에 당신의 아이폰에 다시 드롭 박스에서 사진을 얻을 수 있는 방법, iPad, 또는 맥. 가족 휴가 또는 업무 프로젝트를 위한 디지털 자산의 추억에 관계 없이 사진은 가장 중요 한 파일 중 일부입니다. 온라인 사진 저장 장치를 사용 하 여 전체 해상도 복사본을 백업 하면 안심할 수 있습니다. Dropbox에서 사진을 안전 하 게 보관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Dropbox를 사용 하 여 사진, 비디오 및 문서를 저장 합니까? 페이스 북, 트위터, 구글 플러스에 우리와 함께 귀하의 의견을 공유. 또한, 아이폰과 iPad에 우리의 iOS 애플 리 케이 션을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조부모에 게 아이의 사진을 보내? 공급 업체나 고객에 게 이미지 에셋 전송 Dropbox는이를 쉽고 안전 하 게 만듭니다. 질문이 있습니까? Dropbox 커뮤니티에서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화면에 있는 7 가지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새 앨범 만들기 [+] 또는 기존 사진 첩을 선택 합니다. 사진은 중간 또는 높은 해상도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파일을 계속 업로드 하면 Dropbox가 빠르게 채워집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아이 클라우드 계정에 얻을 여유 공간의 단지 5GB이 있다. 따라서 총 10GB의 여유 공간이 제공 됩니다. 다른 장치에 신중 하 게 공간을 사용 하 고 보관 용 및 iCloud 계정을 최대한 활용. #3 단계. 이제 사진을 클릭 합니다.

IOS 기기에서 Dropbox 앱과 라이브러리를 동기화 한 경우 사진 폴더가 표시 됩니다. 또한 선택은 사진 및 기타 파일을 저장 하기 위해 만든 폴더 수에 따라 달라 집니다. 드롭 박스는 당신에 게 5GB의 여유 공간을 제공 하 고, 당신은 다른 계획에 가입 해야 합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