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눅스 페도라 다운로드

나의사랑 나의신부 다운로드
13 mayo, 2019
마인크래프트 서바이벌 다운로드
13 mayo, 2019

리눅스 페도라 다운로드

우수한 자원 설치 또는 페도라를 실행 하는 문제에 실행 하는 경우에 상담 하는. 이 페이지는 Fedora의 대체 버전을 찾기 위한 단일 중앙 리소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페도라의 이름에서 파생 된 페도라 리눅스, 레드 햇 리눅스 배포판에 대 한 추가 소프트웨어를 제공 하는 자원 봉사 프로젝트, 그리고 레드햇의 «어둠 맨» 로고에 사용 되는 특징적인 페도라에서. 워렌 토 가미 2002에서 페도라 리눅스 시작 하와이 대학의 학부 프로젝트, [44] 잘 테스트 타사 소프트웨어 패키지에 대 한 단일 저장소를 제공 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래서 비 Red Hat 소프트웨어를 쉽게 찾을 수, 개발 및 사용. 페도라 리눅스와 레드햇 리눅스의 열쇠는 페도라의 저장소 개발 글로벌 자원 봉사 커뮤니티와 협력 될 것 이다. [45] 페도라 리눅스는 결국 Fedora 프로젝트로 흡수 되어이 협업 적 접근법을가지고 있습니다. [46] 당신이 필요로 하는 도구를 찾거나 구축 시도의 드래그를 건너 뜁니다. Fedora의 완전 한 오픈 소스 언어, 도구 및 유틸리티 세트를 사용 하면 모든 것이 클릭 또는 커맨드 라인입니다. 심지어 프로젝트 호스팅 및 코드와 커뮤니티에 신속 하 게 사용할 수 있는 빌드를 만들기 위해 COPR 같은 저장소. 이들은 다음 공식 페도라 릴리스 테스트에 사용할 수 만든 페도라의 출시 되지 않은 개발 버전.

운영 체제 및 지원 프로그램의 개발은 개발자와 자원 봉사자, 또한 레드햇 직원의 커뮤니티로 구성 되어 페도라 프로젝트에 의해 향하고 있다. [54] 이사회는 최고 수준의 지역사회 리더십과 거 버 넌 스 기관 이다. 페도라의 개발 뒤에 기술 결정에 대 한 책임 페도라 엔지니어링 운영 위원회를 포함 하는 다른 시체, 그리고는 페도라 마인드 공유 위원회의 표현 등 아웃 리치와 비 기술적인 활동을 조정. 페도라 전세계 예: 홍보 대사 프로그램, CommOps 팀 및 마케팅, 디자인 및 웹 사이트 팀. [55] 필요에 따라, 적어도 1Ghz 프로세서, 1gb RAM 및 10gb의 공간이 있는 랩톱 또는 데스크톱 컴퓨터에 Fedora 워크스테이션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설치 하려는 컴퓨터의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서 Fedora 워크스테이션의 라이브 버전을 실행 하 고 Fedora 미디어 라이터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 한 다음 화면의 지시에 따라 설치를 완료 하십시오. 페도라 많은 비트 토 런 트 다운로드를 제공 합니다. 아래 급류의 우리의 디렉토리에 액세스: 운영 체제에 대 한 페도라 미디어 라이터를 다운로드. Fedora 프로젝트는 네트워크 설치 프로그램 및 최소 설치 이미지와 같이 위에서 언급 한 것 보다 더 적은 사용 사례가 있는 여러 다른 버전 [43]을 배포 합니다. 사용자 지정 설치 또는 Fedora를 처음부터 구성 하려는 특수 한 경우 및/또는 전문 사용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Fedora 서버의 새로운 모듈식 기능을 시험해 보고 싶다면 모듈성 설명서의 모듈 사용 섹션을 참조 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모듈성에 대 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는 경우 웹 사이트를 참조 하십시오. 페도라는 LibreOffice 및 파이어 폭스와 같은 소프트웨어의 넓은 범위와 사전 설치 되어 제공.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