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인 글로리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빵집 다운로드
12 mayo, 2019
레오곡 다운로드
12 mayo, 2019

베인 글로리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이 게임은 인 앱 구매에 대 한 두 개의 주요 게임 내 통화를 사용 합니다: 영광은 일반 플레이와 임무를 완료 하 여 얻을 수 있으며, 얼음 (대단히 집중 악마) 실제 돈으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얼음은 때때로 게임 상호 작용을 통해 얻을 수 있지만, 훨씬 덜 일반적인 보상 이다. 플레이어는 영광의 특정 금액에 대 한 추가 영웅의 잠금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3] 영웅의 출현을 변경 하는 스킨은 얼음으로 또는 시장이 나 게임 내 퀘스트의 청사진을 수집 하 여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청사진을 통해 피부를 만드는 것은 또한 본질을 필요로, 보상 상자를 통해 얻을 수 또는 플레이어가 이미 소유 한 피부에 대 한 청사진을 획득. 스페셜 에디션 스킨은 오 팔을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으며, 보상 상자 또는 자주 하는 인 앱 구매 번들 팩을 통해 획득 가능 합니다. 업데이트 1.18.0에는 이러한 통화를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을 제공 하는 «상자»가 도입 되었습니다. 특정 액션을 완료 하면 상자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예: 게임 5 회 승리). [6] 허영은 iOS, 안 드 로이드 및 PC를 위한 슈퍼 이블 메가 Orp에 의해 개발 되 고 출판 된 비디오 게임 이다. 이 게임은 3 ~ 5 명의 선수의 두 반대 팀이 기지 사이의 경로를 제어 하 여 적을 파괴 하는 싸움을 하는 MOBA 장르의 버전입니다,이는 포 탑에 의해 늘어서 AI 제어 적 생물에 의해 보호 된다. 경로에서 플레이어는 자원을 제공 하는 점령 지점에서 전투를 벌이 게 됩니다.

이 게임은 11 월 2014에서 iOS 용으로 출시 되었으며, 반년 이상 소프트 런칭 된 후 7 월 2015에 안 드 로이드 버전이 출시 되었습니다. 게임의 맥과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버전은 7 월 2018에 출시 되었다.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통해 4 개의 플랫폼에 있는 플레이어 들이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3 월 5 일에 2015 게임 개발자 회의 2015에서, 그것은 허영이 안 드 로이드 버전을 받고 있을 것입니다 슈퍼 악한 메가 Orp에 의해 발표 되었다. 비공개 베타를 받은 후,이 게임은 7 월 2 일에 2015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완전히 공개 되었습니다. [11] 허영은 캐서린, 글레이 브, 꽃잎, 코 시카, 링고, 톱 및 아다 지 오로 일곱 영웅으로 시작 되었다. 4 월 17 일 2019 (업데이트 4.2), 48 영웅 옵션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비디오 게임 리뷰 점수 통합자 메타에 따라 «일반적으로 유리한» 리뷰를 받았다. [9] 리뷰어는 게임의 그래픽, 캐릭터 및 레벨 디자인을 칭찬 했지만 팀 커뮤니케이션 기능의 부족을 비판 했다.

3 [6] IGN의 Mitch Dyer는 신규 이민자 들이 접근할 수 있었지만, 그렇지 않으면 포켓 게이머의 매트 방사 기를 느꼈다. 가디언은 2014의 «최고의» 아이폰 Os 게임을 허영으로 명명 했다. [16]이 게임은 2015에서 10 명의 Apple 디자인 어워드 수혜자 중 한 명 이었습니다. [17] Playfish의 설립자 이자 EA 디지털의 전 책임자 인 Kristian Segerstrale는 슈퍼 이블 메가 토르의 COO로 합류 했다. Segerstrale는 «헤일로 1 인칭 슈팅 게임»과 같은 MOBA 장르를 대중화 할 것으로 예상 했다. [4] 세 게르 스 트 랄 레는 자신이 «주위에 자신의 삶을 구성 할 것» 뭔가 선수가 될 것 이라고 주장 하는 것은 여분의 시간을 통과 하는 것 보다는 오히려 뭔가. 이 게임은 «핵심 게임»의 부족에도 불구 하 고이 회사에서 가장 적합 한 플랫폼 이라고 생각 하는 태블릿을 위해 설계 되었습니다 (게임의 수천 시간 동안 팀워크와 전략을 보상). [4] 그들은 태블릿이 ` 본질적으로 사회적 `, ` 신규 플레이어 들에 게 소외 되는 것 `, ` 멀티 플레이를 위한 최고의 공간 ` 이라는 폴리곤을 말했다. [4] 슈퍼 악마 메가 프 cbo의 데일리는 그가 고독한 경험과 생각 정제로 PC MOBA 게임을 보았다 플레이어는 LAN 파티의 재발견으로 그룹에 대 한 더 나은 경험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플레이어가 같은 공유 물리적 공간에서 공통의 게임 경험을 공유 하는 곳 별도의 장치. [4]이 회사는 또한 esport가 될 게임을 위한 것입니다.

[4] 유럽 e 스포츠 토너먼트 오거나이저 일렉트로닉 Sports 리그는 6 월 2015 일에 개최 되는 허영 회의 세트로 허영의 컵을 발표 하 고, 허영 8 NA와 EU를 조직 하기 위한 여름 2017에서 ESL과의 파트너십을 상승 시켰다. [10] 허영은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MOBA) 게임과 같은 인기 있는 MOBAs와 마찬가지로 스마트폰, 태블릿, PC 용으로 설계 된 리그 오브 레 전 드 및도 타 2와 비슷합니다. [1] 장르의 표준, 두 상대 팀은 도달 하 고 기지를 연결 하는 세 가지 경로, «차선»을 통해 제어를 위한 전쟁의 줄다리기에 자신의 방어 하면서 적의 기지를 파괴 하는 싸움. [2] 또한, 레인 사이에는 살해 하거나 포획 할 수 있는 생물과 목표가 포함 된 ` 정글 `이 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