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밀크뮤직 다운로드

최고의 플레이 다운로드
12 mayo, 2019
성경듣기 mp3 다운로드
12 mayo, 2019

삼성 밀크뮤직 다운로드

내가 좋아하는 음악 선택 우유 선택 하지만 버퍼링 아이 하트 라디오와 판도라가 부족. 어떤 이유로 우유는 버퍼링 하는 동안 밖으로 절단 유지. 이전 과정을 완료 한 후, 삼성 우유 음악 고객에 게 slacker 라디오에 처음으로 로그인 하면 무료 버전의 Slacker 라디오에 즉시 액세스 할 수 있으며 슬 라커 라디오 플러스 (매월 $3.99에 대 한 14 일 평가판을 무료로 제공 합니다. 이후). 이를 통해 이제는 우유 음악이 제공 하는 모든 곡을 상업적 중단 없이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우유는 판도라 또는 SHOUTcast과 같은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해 쌓아 어떻게? 아래의 코멘트 섹션에 알려, 그리고 페이스 북과 트위터에 우리를 따라 해야 합니다, 너무. 모바일 공간에 또 다른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가 필요 한가요? 삼성은 우유 음악의 최근 출시와 함께 분명히 믿습니다. 이 무료, 광고 무료 서비스는 200 개 이상의 방송국에 걸쳐 확산 1300만 곡과 코미디 트랙을 제공 하지만 (적어도 지금은) 삼성 갤럭시 폰에 강등 됩니다. 그것은 미질주가 아닙니다. 우유 음악은 일반적인 안 드 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그것은 삼성 갤럭시 S 4, 갤럭시 S III, 갤럭시 노트 3 및 갤럭시 노트 II 스마트 폰에 배타적입니다 (그 핸드셋이 4 월에 출시 될 때 갤럭시 S 5에도 표시 됩니다). 그러나 음악 팬 들은 우유 음악의 우수성과 독점을 용납 해서는 안됩니다.

우유 음악은 존경 하는 안 드 로이드 스트리밍 서비스 이지만, 많은 누락은 스포티 파이 또는 우리의 편집자의 선택 상 수 상자, 슬 라커 라디오와 경쟁에서 그것을 유지 합니다. 귀하의 삼성 갤럭시에 대 한 또 다른 멋진 대안은 판도라 라디오, 시리 우 Xm 위성 라디오에 의해 운영. 당신의 경험을 업그레이드 우유 프리미엄-오프 라인 청취와 또 다른 수준으로 청취 환경을가지고: 인터넷 연결 없이 음악을 재생-광고 없음: 광고 없이 음악을 듣고-무제한 건너 뛰 기: 당신이 원하는만큼 노래를 건너 뜁니다-향상 된 오디오: 더 높은 오디오 음질의 음악을 즐기세요-슬립 타이머: 삼성 우유 음악 앱의 최신 버전을 사용 하 여 슬립 타이머 고객과 자동으로 응용 프로그램을 일시 중지 삼성 밀크 뮤직의 석양을 둘러싼 정보를 제공 하는 대화 메시지를 발생 합니다 서비스. 고객이 이전 버전의 Samsung 우유 음악 앱만 설치한 경우 앱에서 특정 로그인 오류나 연결 문제를 발생 시켜 서비스를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삼성 우유 음악은 당신이 사랑 하는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직관적이 고 쉬운 방법을 제공 하 고 다이얼의 회전으로 모든 신선한 안타를 발견 하는 새로운 라디오 서비스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라디오 방송국의 제어에 넣습니다. 일부 라디오 앱은 수식과 알고리즘에 의존 하는 반면, 삼성 우유 음악은 당신에 게 사용자 정의 할 수 있는 더 많은 힘을 제공 하는 몰입 방식으로 방송국을 미세 조정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안타를 발견 하 고 단순히 다이얼을 돌려 오래 된 즐겨 찾기를 다시 발견.

음악 맛 제작자와 영향력에 의해 프로그래밍 백 방송국 이상으로, 당신은 더 적은 반복 및 더 많은 새로운 발견을 얻을 것 이다, 당신의 취향에 맞게 모든 …. 더 많은 정보» 다음으로, 밀크 음악 .apk 파일에 대 한 «다운로드 완료» 알림을 누릅니다. 이렇게 하면 Android의 설치 관리자 인터페이스가 다시 시작 되므로 다음 화면에서 «설치»를 누릅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