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어플 다운로드 통계

아이언 맨 2 다운로드
12 mayo, 2019
엠씨더맥스 8집 다운로드
12 mayo, 2019

안드로이드 어플 다운로드 통계

Google Play는 앱에 대 한 유용한 지표와 인 사이트를 보여줍니다. 설치, 판매, 충돌 및 등급과 같은. 앱의 통계를 정기적으로 검토 하 여 실적을 파악 합니다. 30 일 롤링 평균과 노이즈의 경향을 차별화 합니다. 경고를 확인 하 여 갑작스러운 변경 사항을 파악 하 고 이메일로 알림을 받도록 옵트인 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성 된 보고서를 다운로드 하 여 자체 분석을 수행 합니다. 나중에 구글 플레이 마켓플레이스의 일부가 되는 안 드 로이드 마켓은 10 월에 2008의 애플 앱 스토어에서 3 개월 후에 출시 되었습니다. 2012의 10 월까지 구글 플레이 앱 스토어 애플의 앱 스토어는 애플 리 케이 션의 수를 일치. 페이스 북은 안 드 로이드에 특히 사랑, 그 세 가지 애플 리 케이 션 상위 네 개의 가장 다운로드 한 애플 리 케이 션의 3에 대 한 계정.

Play Console 웹 버전 또는 앱을 사용 하 여 개별 앱에 대 한 통계를 볼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관점에서, 아마존에 대 한 그것의 아마존 앱스 토 어는 회사의 브랜드를 신뢰 하는 사람들을 위한 부가가치 제안 역할을 하 고 아마존의 온라인 상점에서 구입 다양 한 제품의 큰 숫자. Amazon은 수익 창출 관점에서 앱 스토어를 고려 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아마존의 고객 안 드 로이드 애플 리 케이 션을 제공 하 고 그것의 자신의 모바일 소프트웨어 생태계를 만드는에 투자 하지 않습니다., 애플과 구글 그들의 iOS와 안 드 로이드 운영 체제 각각. 우리는 응용 프로그램의 수를 보면 두 개의 주요 모바일 운영 체제에 대 한 통계 다운로드-아이폰 Os와 안 드 로이드와 그들의 성장 년-지난 몇 년 동안, 우리는 구글이 훨씬 더 얻고 재생 참조, 안 드 로이드는 수십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스마트 폰 모델, 한편 iOS는 애플에 의해 개발 된 아이폰과 아이 패드 모델의 소수에만. 2016에서 아이폰 Os와 안 드 로이드 애플 리 케이 션의 수 (구글 플레이 스토어 에서만) 다운로드에 도달 900억, 130억 전년도에서 증가. 앱 통계 및 데이터를 찾는 사람들을 위해이 가이드는 다음 섹션으로 나뉩니다.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앱, 안 드 로이드와 아이폰 Os, 2017 오늘 우리는 당신을가지고 이러한 통찰력에 다이빙 하는 13 응용 프로그램 다운로드 통계 몇 가지를 특징으로 응용 프로그램 시장에서 가장 큰 숫자의.

우리는 3 개의 가장 크고 가장 역동적으로 진화 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스토어-앱 스토어, 구글 플레이 및 아마존 앱스 토 어를 분석 하기 위해 데이터를 함께 배치 하 고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앱 통계와 앱 스토어 통계를 모두 다루고 2017의 모바일 앱 에코 시스템에 대 한 포괄적인 스냅샷을 작성 합니다. 알파벳 i n c., 2015에서 구글의 부모 회사,로 성장 하는 영역과 안 드 로이드 OS를 제공 하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웨어 러 블, 건강 관리, 로봇 공학, 오토 omies 자동차, 스마트 홈 및 크롬 북과 같은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Android 인스턴트 앱을 게시 한 경우 통계 페이지에서 다음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 드 로이드 인스턴트 앱 데이터는 태평양 표준시 (PT)를 기반으로 합니다. 인스턴트 앱을 배포 하려면 릴리스를 만들고 출시 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퍼블리셔의 수는 각 앱 스토어가 채택 률을 밝히고 앱 개발자가 특정 매장을 얼마나 매력적이 고 수익성이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아래 그래프에서 우리는 앱 스토어, 구글 플레이와 아마존 앱스 토 어에 출판사의 현재 수의 스냅 샷을 참조 하십시오.

앱 스토어는 앱 개발자를 위해 얼마나 많은 수익을 창출 하는지에 대 한 관점에서 계속 해 서 지배 하 고 있음에도 불구 하 고 Google Play에는 더 많은 등록 된 게시자가 있습니다. 사실, 안 드 로이드는 인도와 중국에서 채택의 훨씬 더 높은 수준을가지고, 세계에서 가장 큰 인구와 국가와 중국의 경우, 상승 중산층 따라서 그것은 안 드 로이드 앱 스토어가 더 등록 해야 합니다 매우 논리적 이다 다른 플랫폼에 비해 게시자가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