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이미지 다운로드 플러그인

올 더 다운로드
12 mayo, 2019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컴퓨터
12 mayo, 2019

워드프레스 이미지 다운로드 플러그인

워드 프레스는 블로그 또는 웹 사이트를 호스팅하는 훌륭한 플랫폼입니다. 그러나 그 보다 훨씬 더 발전 했습니다. 워드 프레스는 이제 웹의 33% 이상의 힘 강력한 콘텐츠 관리 시스템입니다, 몇 가지 외부 플러그인 덕분에, 다른 파일 다운로드 요구의 다양 한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유쾌한 다운로드는 쉽게 다운로드 링크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워드 프레스에 대 한 다운로드 관리자, 버튼 및 게시물에 정보를 다운로드, 페이지 및 위젯 영역. 그런 다음 워드 프레스 대시 보드 내에서 오른쪽에서 다운로드 통계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애슐리 부자에 의해 개발, 맛 있는 두뇌에 걸쳐 팀에. 그것은 현재 있다 10000 + 활성 설치 5 스타 등급 중 4.7. 나는 많은 워드 프레스 플러그인 (즐거운 다운로드, 다운로드 모니터, WP-다운로드 관리자)를 테스트 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이 기능을 하지 않았습니다. 이봐! 이것은 다운로드 모니터와 우리의 다운로드 페이지 확장 가능: https://www.download-monitor.com/extensions/downloading-page/기본 WordPress 사용자 인터페이스 파일 다운로드를 관리 하는 기능을가지고 않습니다. 그러나 파일을 관리 하는 가장 쉬운 방법이 나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아닙니다.

게다가, 네이티브 함수는 파일을 관리 하는 데 도움이 이제 사용할 수 있는 새롭고 인기 있는 워드 프레스 다운로드 관리자 플러그인의 많은의 절반 기능을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나는 워드 프레스에 벽지 웹 사이트를 만들고 있어요. 나는 각각의 바탕 화면에 다운로드 아이콘을 원합니다. 그리고 다운로드 버튼도 모바일 웹 사이트에서 볼 수 있어야 합니다. 쉬운 미디어 다운로드는 귀하의 언어로 번역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다음과 같은 언어를 지원 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워드 프레스 업로드 디렉토리의 zip 파일을 준비 하 고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메뉴를 클릭 해야 합니다. WP-다운로드 관리자는 레스터 짱에 의해 개발 된 간단한 다운로드 관리자 플러그인입니다. 그것은 기능의 긴 목록이 없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필요/모든 종과 경적을 원하는 웹마스터에 대 한 실행 가능한 옵션. 이 글을 쓰는 것은 현재 5 개의 별에서 4.6의 등급으로 10000 + 활성 설치를가지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다운로드 단추의 텍스트는 «지금 다운로드»입니다. 그러나 «text» 매개 변수를 사용 하 여 텍스트를 수정 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플러그인에 대해 알고 좋은 몇 가지 옵션은 업계에서 꽤 유명 합니다.

쉬운 디지털 다운로드는 그들 중 가장 신흥 옵션입니다 그리고 정말 온라인 전자 상거래 상점 소유자와 개발자를 위한 가장 유망한 옵션입니다. 귀하의 특정 요구에 따라, 모든 시나리오에 대 한 꽤 많은 WordPress 다운로드 관리자 플러그인. 그룹 공동 작업, 다운로드 추적, 심지어 간단한 파일 조직에 이르기까지 다양 한 기능을 통해 사용자에 게 적합 한 파일 관리 플러그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영어 이외의 언어를 사용 하는 경우에는 쉽게 미디어를 다운로드 하 여 번역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워드 프레스 다운로드 관리자»에 주의 하십시오. 내 의견에 좋은 플러그인. 하지만 제한. 다른 플러그인과 잘 작동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자체 시스템을 사용 합니다. 일반 WP 코어 코딩이 아닙니다.

페이지 작성기와 함께 사용 하는 아이디어를 건너뛸 수 있습니다. 그것은 페이지에 있는 모든 정보를 죽이고 단지 당신이 PageBuilder에 추가 된 것을 보여줍니다. 그런 다음 자신의 «애드온» 중 하나는 jquery datepicker 함수를 호출 하 여 자바 스크립트를 통해 다른 플러그인을 나누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