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아이콘 다운로드

유튜브 다운로드 앱
13 mayo, 2019
이메일 첨부 파일 다운로드 에러
13 mayo, 2019

윈도우 아이콘 다운로드

바로 가기 및 폴더의 아이콘을 변경 하는 것은 간단한 절차 이며 오래 걸리지 않아야 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수행 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이 가이드를 읽고: 윈도우에서 모든 바로 가기의 아이콘을 변경 하는 방법. 다음 표에서는 두 가지 공통 아이콘 크기에 적용 되는 배율 조정 비율의 예를 보여 줍니다. 이러한 크기가 모두 .ico 파일에 포함 되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코드는 크게 축소 됩니다. 표준 아이콘에 대 한 특정 색상표는 없지만 많은 컨텍스트 및 테마에서 함께 잘 작동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 하십시오. 색상의 표준 세트를 선호; 사용자가 의미를 해석할 수 있는 기능을 방해 하기 때문에 경고 아이콘과 같은 표준 아이콘의 색상을 다시 표시 하지 마십시오. 자세한 지침은 색상을 참조 하십시오. Windows Vista 아이콘 (왼쪽의 잠금 및 키)은 정통 하 고 선명 하며 세부적입니다.

이는 그려지지 않고 렌더링 되지만 완전히 사실적이 지는 않습니다. 모든 아이콘은 단일 디자이너가 수행 하므로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일관 되 게 보입니다. 우리가 제시 하는 웹 사이트는 당신이 좋은 찾고 아이콘을 많이 찾을 수 있는 안정적인 소스입니다. 우리는 몇 분만에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Windows 바탕 화면의 모양을 변환 하는 데 도움이 좋은 찾고 아이콘 세트를 찾을 거 야 확신 합니다. 당신은 무료 바탕 화면 아이콘에 대 한 다른 훌륭한 소스를 알고 있는 경우, 아래의 코멘트 섹션에서, 우리와 함께 공유 하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예는 원근감 있는 3 차원 개체, 앞면 (평면) 아이콘 및 도구 모음 아이콘을 비롯 한 다양 한 유형의 아이콘을 보여 줍니다. 16×16이 아이콘의 많은 크기는 여전히 널리 사용 되 고 따라서 중요 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구글 아이콘 중 하나를 얻을 수 있지만 그들은 안 드 로이드, 아이폰 Os와 웹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다는 것을 주의 하 고, 그래서 그들은 .png 및.

svg 형식 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Windows 10에서 사용 하려는 경우 먼저 다운로드 한 아이콘을 .ico 형식으로 변환 해야 합니다. 이러한 예제는 개체 자체의 모양과 위치에 따라 생성 된 변형을 보여 줍니다. 그림자가 아이콘 상자 크기로 잘리는 것을 유지 하기 위해 때때로 페더링되거나 줄어들 필요가 있습니다. iconmonstr.com는 다른 웹 사이트와 약간 다릅니다. 첫째, 그들은 아이콘의 큰 숫자를 제공 하 고, 그들은 모두 흑백입니다. 데스크탑, 웹 사이트 또는 프리젠테이션의 그래픽으로 아이콘을 사용 하 여 시각적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svg, .eps, psd 및 .png 형식으로 모든 아이콘을 제공 합니다. 즉, Windows 장치의 파일 및 폴더에 대 한 아이콘으로 사용 하려는 경우 .ico 형식으로 변환 해야 합니다. Windows Vista의 경우 사용자가 찾고 있는 파일을 직접 인식할 수 있도록 작은 규모로 시각적으로 구분 되는 콘텐츠를 보관 하는 파일에 대해 미리 보기를 사용 합니다. (이를 위해 Windows 썸 못을 박는 응용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를 사용 하십시오.) 우리는 생성 되었습니다 3-20 새로운 라인과 채워진 아이콘은 2012 이후 모든 작업 일. 아이콘이 필요 한가요? 아이디어를 제출해 주세요.

이 예제에서는 3D 아이콘의 일반적인 원근 및 소실점을 보여 줍니다. 모든 크기에는 관련 세부 수준이 필요 합니다. 아이콘이 작을수록 정의 세부 사항을 과장 하는 데 더 많이 필요 합니다. 벡터 아이콘은 병합 되지 않고 모양이 유지 됩니다. 그것을 체크 아웃 윈도우 비스타 아이콘 (왼쪽에 두)는 전문적이 고 아름 다운, 아이콘 생산 품질을 개선 하는 세부 사항에 주의와. 500 아이콘의 안녕 몬스터 글꼴. 필요한 아이콘만 선택 하 고 자신만의 작은 글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어떻게-16×16, 휴대용 오디오 장치에 대 한 아이콘은 쉽게 휴대 전화에 대 한 착각 수 있도록 귀 조각이 표시 하는 중요 한 시각적 세부 사항. 그림자에는 30-50%의 불투명도 범위를 사용 합니다. 아이콘의 모양이 나 색상에 따라 다른 수준의 그림자를 사용 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또한에서 검색 할 수 있습니다 2600 + 아이콘 팩을 사용할 수와 가장 좋아하는 하나를 선택. Dryicons.com는 전문적으로 디자인 된 고유 아이콘의 가장 큰 컬렉션 중 하나를 특징으로 합니다. 그들은 다양 한 스타일, 테마 및 색상에 대 한 무료, 일반 또는 확장 라이센스와 6700 아이콘과 벡터 그래픽을 제공 합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