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노트 샘플 다운로드

클립 다운로드
12 mayo, 2019
투더 문 다운로드
13 mayo, 2019

키노트 샘플 다운로드

맥 앱 스토어에서 맥에 대 한 Keynote 다운로드 ios 용 ios 앱 스토어 미리 보기 keynote ios 앱 스토어 미리 보기 keynote에서 mac 용 맥 앱 스토어에서 키 노트를 사용 하 여 시작 iCloud.com 노란색 무료 Keynore 템플릿은 몇 가지 슬라이딩 중 하나입니다 es는 즉시 사람들의 눈을 잡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이 기조 템플릿이 청중을 설득 하기 위해 얻을 수 있는 날카로운 도구 이유입니다. 비즈니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비즈니스 프리 젠 테이 션을 위한 완벽 한 기조 템플릿입니다. 오른쪽 글꼴에서 사용 되는 색 구성표에이 서식 파일의 디자이너는 여러 유형의 비즈니스 목적에 대 한이 서식 파일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모양을 유지 합니다. 기본적으로이 템플릿은 깨끗 한 흰색 배경을 사용 하지만 이미지 배경이 있는 슬라이드도 얻을 수 있습니다. 글꼴은 크고 읽기 쉽기 때문에 마지막 청중 조차도 텍스트를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이 번들에는 미리 디자인 된 10 개의 슬라이드가 있습니다. 슬라이드에 대해 이야기,이 템플릿은 모든 내용을 추가 할 수 있는 충분 한 공간을가지고 있도록 16:9 와이드스크린 레이아웃을 사용 합니다. 슬라이드 디자인은 프레젠테이션의 가장 어려운 부분입니다.

우리는 물론,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대로 슬라이드 만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공간으로 매우 제한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더 많은 슬라이드를 추가 하면 프레젠테이션이 지루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의 점은 명확 하 고 중요 한 점은 강조 표시 해야 합니다. 이 목록에 언급 된 무료 기조 템플릿은 청중을 쉽게 참여 시킬 수 있도록 대화식 디자인을 사용 합니다. 제인은 전문 찾고 현대 창조적 인 기조 연설 템플릿입니다. 산업 학년 디자인으로,이 템플릿은 모든 유형의 비즈니스 및 개인 프리 젠 테이 션 작품에 잘 맞습니다. 이 템플릿의 디자이너는 현대 디자인 미학을 사용 하 여 오늘날의 청중의 취향을 충족 시켰습니다. 프리미엄 템플릿에서와 마찬가지로,이는 고품질 이미지를 사용 하 고 벡터를 쉽게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젠 템플릿 패키지와 함께, 당신은 11 개의 미리 만들어진 슬라이드를 얻을, 그들 모두는 청중에 게 우아하게 콘텐츠를 제공 하는 동일한 깨끗 한 디자인을 따른다. Sice 모든 디자인 부분은 이미 관리 하고있다, 당신이 해야 할 모든 내용을 추가 하는 것입니다.

이중 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중톤 색 구성표 키 노트 템플릿입니다. 전문가 들은 이중 톤이 광범위 하 게 사용 되는 현대적인 웹 디자인 형식 중 하나라는 것을 공유 합니다. 당신이 현대 창조적 인 기관이 나 사진 스튜디오 인 경우, 당신은 당신의 프리 젠 테이 션에 대 한 흥미와 또한 유용한이 무료 기조 템플릿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템플릿에 포함 된 모든 슬라이드에는 16:9 레이아웃 크기가 있으므로 모든 콘텐츠와 요소를 추가 하기에 충분 한 공간이 있습니다. 패키지로,이 템플릿은 당신에 게 18 + 독특한 슬라이드 레이아웃을 제공 합니다. 기본은 최소한의 디자인 템플릿을 제공 하는 최고의 무료 키 노트 템플릿 중 하나입니다. 31 개 이상의 독특한 슬라이드 레이아웃을 사용 하면 시간에 프리 젠 테이 션을 만들 수 있는 더 많은 옵션을 얻을. 패키지로,이 템플릿은 또한 당신에 게 무료 글꼴 및 사용자 정의 모양 요소를 제공 합니다. 콘텐츠를 추가 하 고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슬라이드를 만드는 것만 하면 됩니다. 프레젠테이션을 만들기 위한 기조 연설의 엄청난 잠재력을 간과 하는 것이 오히려 쉽다. 기본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처음에는 많은 것을 제공 할 필요가 없는 것 처럼 보일 수 있지만, 디자이너가 오늘 가져 오는 템플릿의 유형을 탐구 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궁금해 해야-무엇을 놓친? 여기에 당신은 브랜드 슨에서 무료 기조 연설 (파워 포인트에 대 한 작품) 템플릿입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