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 다운로드 포트

투더 문 다운로드
13 mayo, 2019
평화방송 다운로드
13 mayo, 2019

파일 다운로드 포트

예를 들어 클라이언트 (src 포트 12345) 액세스 웹 페이지 (dst 80) 클라이언트 클릭 다운로드 링크 웹 서버 (src 포트 80) 클라이언트로 다운로드 파일 보내기 (dst 12345)? 또한 모든 저장 매개 변수와 함께 이러한 매개 변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탭으로 구분 된 파일에만 UDP 포트를 저장 하려면 다음을 수행 합니다. 여러 동시 클라이언트를 사용 하는 Windows Aspera 서버에 대 한 1/디스플레이 Tcpudp.txt «의 운영 체제가 Aspera의 fasp를 허용 하지 않습니다. 프로토콜을 사용 하 여 여러 연결에 동일한 UDP 포트를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서버 측의 방화벽은 UDP 포트의 범위 (예: 33001를 33100를 통해 Aspera 서버에 도달 하도록 허용 해야 합니다. 수신 클라이언트 연결은 범위에서 사용 가능한 다음 포트를 사용 하도록 자동으로 증가 합니다. 파일에서 컴퓨터 목록을 «즐겨찾기»로 로드 하려면 다음 단계를 수행 하십시오. 주 메뉴-` 파일 → 즐겨찾기 불러오기 `. 형식 문자열에서 다음 변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Process_Name%%% Remote_Address%%%% Local_Port%%% Process_Path%%% Process_ID%%%%%%%% Product_Name Remote_Port_Name%% Process_Attributes%% Local_Port_Name%%의 Remote_Host_Name%% User_Name)에서 1 개의 SSH 서버를 실행 하 고, Aspera 서버는 한 번에 한 구성 가능한 TCP 포트 (기본적으로 22 이지만 고객이 포트 33001을 사용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서버 측의 방화벽은이 하나의 TCP 포트가 Aspera 서버에 도달 하도록 허용 해야 합니다. 포트 목록을 수동으로 새로 고치거 나 ` 자동 새로 고침 ` 옵션이 설정 된 경우에만 로그 파일이 업데이트 된다는 점에 유의 하십시오. 다운로드 포트는 프로토콜 주소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PortCheck는 관리자와 네트워크 관리자를 위한 작은 명령줄 도구입니다. 원격 장치가 특정 TCP 포트에서 응답 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략 한 개요: Aspera 전송은 세션 초기화 및 제어를 위해 하나의 TCP 포트를 사용 하 고 데이터 전송을 위해 하나의 UDP 포트를 이용 합니다. TCP 포트는 일반적으로 22 (SSH에 대 한 기본 포트) 또는 33001이 고 UDP 포트는 기본적으로 33001입니다. 여러 동시 클라이언트가 있는 Unix Aspera 서버에서 동시 전송은 동일한 UDP 포트를 공유 합니다. 또한 다른 언어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의 언어를 변경 하려면, 적절 한 언어 zip 파일을 다운로드 하 고 ` cports_lng `를 추출 하 고 설치 한 동일한 폴더에 넣어 유틸리티. 휴대용 버전의 Radmin 뷰어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설정 → 옵션에서 «Radmin 뷰어의 휴대용 버전 사용»을 활성화 합니다. → 기타 «를 통해 경로를 지정 합니다. 고급 포트 스캐너는 포트 스캔을 위한 빠르고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를 통해 모든 열린 포트 (TCP 및 UDP)를 신속 하 게 찾고 실행 중인 프로그램의 버전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이 유틸리티에는 네트워크 관리를 단순화 하는 많은 기능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현재 열려 있는 모든 TCP 및 UDP 포트의 목록이 표시 되는 기본 창입니다. 하나 이상의 항목을 선택한 다음 선택한 연결을 닫거나, 포트 정보를 클립보드에 복사 하거나, HTML/XML/텍스트 파일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모든 열을 표시 하지 않거나 화면 및 저장 한 파일에서 열의 순서를 변경 하려면 보기 메뉴에서 ` 열 선택 `을 선택 하 고 원하는 열과 순서를 선택 합니다. 특정 열을 기준으로 목록을 정렬 하려면 원하는 열의 머리글을 클릭 합니다. 두 개 이상의 사용자 계정을 사용 하는 여러 동시 클라이언트가 있는 Aspera 서버에 대해 Isilon OneFS와 같은 BSD OS의 경우, OS는 Aspera fasp 프로토콜이 동일한 UDP 포트를 재사용할 수 없도록 합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