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앱 다운로드

파워포인트 애니메이션 다운로드
13 mayo, 2019
피쉬서버 레지스트리 다운로드
13 mayo, 2019

페이스북 앱 다운로드

페이스 북은 좋은 심리학자 같다. 내 친구 중 일부는 완전히 너무 많은 정보를 공유 하는 것을 느낄 확실히. 나는 특히 사람들이 직장에 대해 이야기 하 고 자신의 상사 나 직업을 모욕 할 때 이것을 참조 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다른 직업을 신청할 때, 해 고 하거나 사람들이 당신을 심하게 생각 하 게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더 많은 페이스 북 데이트는 별도의 받은 편지함을가지고 있기 때문에 친구 들이 데이트 프로필을 볼 필요가 없습니다. 일치 하는 사람에 게 응답 하지 않으려는 경우 관심 없음 버튼을 누를 수도 있습니다. 언급 한 바와 같이, 안 드 로이드와 iOS에 대 한 페이스 북은 웹 사이트 버전의 모든 중요 한 기능을 함께 제공. 사용자는 자격 증명을 사용 하 여 평소와 같이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하면 앱이 뉴스 피드에 열리고 팔 로우 하는 친구 및 페이지의 업데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게시물을 읽고, 좋아요를 하 고,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페이스 북의 최신 버전도 사용자가 그것을 좋아 하는 대신 게시물에 반응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을 위해 추천 하는 비디오를 보기 • 당신이 일을 하는 데 페이스 북 그룹을 사용 하 여, 비슷한 주제를 논의, 그리고 더 많은 • 친구는 무엇을 보고 • 라이브 비디오를 보고 상호 작용 • 공유 업데이트, 사진 및 비디오 • 친구와 게시물에 댓글을 달 때 알림 받기 • 새로운 쉬운 사용. 그러나 응용 프로그램은 매우 미세 하 고 매우 잘 실행 됩니다. 페이스북 덕분에! 페이스북이 오늘날 가장 큰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 임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소셜 미디어의 동의어 되고있다 하나 다운로드 하는 소셜 미디어 애플 리 케이 션의 생각 하는 경우, 그것은 명백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이 앱은 탐색 하기가 매우 쉬우며 사용자가 즐길 수 있는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트위터, WhatsApp, 인 스타 그램과 같은 다양 한 소셜 미디어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지만 Facebook의 끊임 없는 혁신은 곧 통치를 끝내 지 않을 것 이라는 진술 처럼 보입니다. 비밀 호감 뿐만 아니라, 페이스 북 데이트는 또한 데이트 프로필 사용자와 함께 당신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 북은 귀하의 관심사에 따라 다른 사용자와 일치, 당신이 있었던 이벤트, 그리고 그룹의 일부인.

일치 하는 사람의 질문이 나 사진 중 하나에 응답 하 여 대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바탕 화면 버전에서 볼 수 있는 일반적인 홈페이지 외에, 사용자가 좋아할 모바일 앱에 몇 가지 추가가 있습니다. 안 드 로이드에 대 한 페이스 북은 당신이 좋아하는 페이지 뿐만 아니라 동향 비디오 클립에 의해 게시 된 동영상을 볼 수 있는 지금 시계 탭을 추가 했습니다. 또한 Facebook 모바일 앱을 사용 하면 인터넷에 연결 되어 있는 경우 어디에서 나 상태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공유 하는 게시물에 텍스트, 태그, 심지어 이모티콘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심지어 당신의 상태 업데이트를 활기 차게 하기 위해 배경 색상 옵션이 함께 제공 됩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모바일 버전은 연결 된 사이트의 웹 사이트 미리 보기를 데스크톱 버전의 방식 대로 제공 하지 않습니다. 페이스북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당신을 위해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을 더 나은 만들기 위해, 우리는 정기적으로 Windows 스토어에 업데이트를 가져옵니다.

우리의 페이스 북의 응용 프로그램의 모든 업데이트 속도와 신뢰성에 대 한 개선 사항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되 면 앱에서 해당 기능이 강조 표시 됩니다. 안 드 로이드에 대 한 페이스 북은 또한 쉽게 사용자가 모바일 장치에서 바로 사진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만들기 포스트 바에서, 단순히 사진 버튼을 클릭 하 고 페이스 북은 당신에 게 당신이 당신의 장치에 있는 모든 사진을 표시 합니다. 사진을 직접 업데이트로 업로드 하거나 앨범을 만들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근 페이스 북 모바일은 페이스 북 이야기 라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 했습니다. Instagram의 스토리 기능과 마찬가지로 사진 및 동영상을 보관 함에 저장 하지 않고도 게시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당신을 위해 더 나은 만들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응용 프로그램을 업데이트 합니다. 사용 가능한 모든 Facebook 기능에 대 한 최신 버전을 가져옵니다. 이 버전에는 여러 버그 수정 및 성능 개선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친구, 가족, 여러분과 같은 관심사를 공유 하는 사람들과 연결 하세요.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