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디 피자 가게 1 다운로드

평화방송 다운로드
13 mayo, 2019
핑맨 숨바꼭질 다운로드
13 mayo, 2019

프레디 피자 가게 1 다운로드

피자 장소에서 일할 때, 각 직업에는 자신의 책임이 있습니다. 요리사가 피자를 준비 하는 동안 캐 셔 스 고객 (플레이어가 아닌 Npc)에서 돈을 가져가 면 됩니다. 권투 선수 상자에 피자를 넣어 고객의 가정에 그들을 제공 하는 배달 드라이버에 보내. 한편, 공급 업체는 피자 재료를 창 고에서 피자 전문점으로 가져옵니다. 이러한 작업을 모두 감독 하는 것은 잘못 된 플레이어를 제거 하 고, 보너스를 손에 들고, 오늘의 직원을 선택 하 고, 레스토랑을 계속 운영 하는 관리자입니다. 학대 하는 관리자는 다른 플레이어가 투표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프레디의에서 5 일 동안 매혹 되는 것, 스 캇 Cawthon에 의해 만들어진 온라인 게임 플레이어는 프레디의에 하룻밤 경비원 피자. 레스토랑은 낮에는 아이 들을 즐겁게 하지만 밤에는 흔들리지 않게 하는 애니 로봇을 보유 하 고 있습니다. 그래서 레스토랑은 전화를 수용 하기 위해 전화선을 추가 했습니다.

직원 들은 전통적인 ` 프레디 `, 픽업 또는 배달 대신 간단한 «Hello»로 전화를 받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발신자 ID를 보면, 도시 밖에서 있을 수 있는 고객을 건너 뛸 하지 않도록 주의 하려고 하는 동안 해안 732 또는 908 넘어 지역 코드를 잡 초 하려고. 피자가 게: 다시 열 렸 지만, 새로운 롱 나뭇가지의 프레 디는 옛 것과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패스트 프레디의 피자 &, 캘리포니아 로즈 빌에 있는 파스타, 또한 전화 회선을 묶어 게이머의 점유율을 얻었다, 타일러 톰슨, 직원 말했다. 피자가 게: 버클리의 집의 집은 완벽 한 조리법을 발견 «우리는 우리 아이 들에 게 핸드폰을 주고, 우리는 그들이 하 고 있는 것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라고 프레디의 매니저 오스카 에르난데스. 예를 들어, 한 숫자는 10, 15 번을 호출 하지 않습니다. 아니, 그 이상. 20, 30 번 이상 호출 하는 하나의 숫자를 상상해보십시오. » 전화는 프레디의가 사실, 프레디의의의의 지 피자, 프레디의에서 5 일 이라는 인기 있는 온라인 비디오 게임에 대 한 설정을 알고 싶어 전국 어린이에서입니다. 어린 아이 들을 포함 하 여 그것의 선수, 그것으로 실행 하 고 프레디의 존재 여부를 찾으려고 노력 했다. 하지만, 그들은 세계와 리드를 공유, 유튜브에 비디오 블로그를 만들고 있다. 그의 vlog에서, 랜덤 맨 787, 예를 들어, 프레디의 레스토랑 및 긴 분기에 피자가 게의 전화 번호를 다이얼.

그것은 40만 조회 수 있습니다. 집 장식은 재미 있지만 피자 장소에서 일 하는 일자리는 당신이 그들을 마스터 하면 빨리 반복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다양 한 작업은 조금 신선 하 게 유지 하지만, 궁극적으로 이것은 장기적인 투자를 하지 않는 즐거운 게임 이다. «나는 이런 것을 본 적이 없다.» 프레디의 34 년 동안 근무 한 웨이트리스, 에드나 무어가 말했다. «당신은 한 시간에 200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성가신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일을 하려고, 당신은 전화를 따기 계속. 프레디의 레스토랑은 식사, 테이크 아웃 및 배달을 제공 합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