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더 문 다운로드

키노트 샘플 다운로드
13 mayo, 2019
파일 다운로드 포트
13 mayo, 2019

투더 문 다운로드

달에는 운영 체제 윈도우 98 및 다음 버전을 가진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으며, 당신은 영어, 독일어, 이탈리아어와 같은 다른 언어로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버전은 2016이 고 01/04/2017에서 최신 업데이트가 발생 했습니다. 프로그램은 2016에 우리의 카탈로그에 추가 된 이후, 그것은 이미에 도달 했습니다 7 다운로드, 그리고 지난 주 그것은 2 다운로드를 얻었다. 달의 설치 크기에 대 한 정보는 현재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매우 무 겁 게 인도네시아와 베트남 등 일부 국가에서 사용 됩니다. «달에가는»은 두 명의 의사 들이 죽음의 사람들을 달로 바꾸는 것으로 궁극의 열망을 성취 함으로써 조니의 마지막 소망을 열어 준다. 그런 다음, 조각은 천천히 플레이어 앞에 확장 하기 시작 … 사진 소리: 원래 픽셀 스타일을 유지 하기 위해 «달로 이동» 하 고, 새로운 게임 화면을 재현 하는 HD는 신선 하 고 아름 다운 보인다. 샤 오 비안은 픽셀 스타일을 좋아하지 않지만 게임의 이야기와 함께 BGM은 꽤 멋진 스타일을 느낍니다. BGM의 말하기, «달로 이동» BGM도 매우 인상적 이며, 음악의 리듬과 이야기의 발달은 매우 맞고, 그동안에는 일종의 느낌입니다. 달에는 닥터로 살 렌과 박사 와트 ` 죽어가는 노인, 조니의 소원을 성취 하기 위해 시도를 다음과 같습니다. 그들의 시도에서, 그들은 사람의 기억을 통해 깊은 여행, 자신의 눈 앞에 자신의 호기심 생활 이야기를 전개.

시간을 거슬러 각 단계 마다 조니의 과거의 새로운 조각이 드러납니다. 두 명의 의사가 평생 동안 분열 된 사건 들을 함께 조각 하는 동안, 그들은 왜 허약 노인은 자신의 죽어가는 소원을 선택 했는지 찾아 보라고 한다. «달에 당신이 재생 해야 게임 이다.»-Gam스폿8/10 게임 플레이: 전체에 대 한이 싸움을 하지 않았다, 단지 모험과 가벼운 해독 요소의 요소. 어 색 한 조작의 PC 측에 대하여, 동작의 새로운 로커 모드의 동작에서 «달로 이동»의 모바일 버전, 특히 터치 조작을 재 최적화 하는 휴대 전화 화면에 대 한. 달에 그의 마지막 소원을 성취 하기 위해 죽어가는 사람의 기억을 통해 이동 하는 약 두 의사에 대 한 인디 어드벤처 RPG입니다. 달에 당신은 두 의사로 재생 인디 RPG 어드벤처 게임 이다; 닥터에 바로 살 렌 박사와 닐 와트 박사. 이 두 가지는 다소 특이 한 일자리를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의무는 병자를 주고 목숨을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하는 것입니다, 그들의 일생에 얻지 못한 미래를 살. 그렇게 하기 위해, 그들은 환자의 소원이 그들의 꿈에서 현실이 될 수 있을 때, 유년기에 도달할 때까지 환자의 기억을 통해 서 통과 해야 합니다.

당신은 달에 대해 어떻게 생각 하십니까? 당신은 그것을 추천 합니까? 왜? «그것은 간단 하 고, 신랄 하 고, 마음으로 가득 합니다.»-PC 월드 (GamePro) 10/10이 기술은 의사 들이 대화형 장면으로 재구성 되는 환자의 추억에 들어가는 것을 요구 합니다. 의사는 점차적으로 그들은 유년기에 도달할 때까지 환자의 생활의 기억에 거꾸로 통과 합니다-어떤 시점에서, 현재 시간에 환자의 소원은 위로 전달 될 것입니다. 환자가 자신의 마음을 변경 하는 시도를 요청 하 고 실제로 발생 하지 않은 일 들에 대 한 기억을 깨워 수 있도록 인공 기억을 짜 내는 기술이 존재 합니다. 따라서, 작업은 자신의 죽음의 침대에 사람들에 게 수행, 그들이 그들의 삶으로 수행 한 것을 원하는 것을 성취 하기 위해 … 하지만 하지 않았다. 패스트 푸드의 시대에, 우리는 쉽게 로맨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 웃음을 수 있지만,이 게임의 이야기는 순전히 놀라운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여기에 사랑을 읽고, 어떤 사람들은 생명을 읽습니다 … … 우리의 인생은 많은 사랑과 증오, 넥타이의 운명을 많이가지고 있지만,이 모든 것이 결국 큰 꿈, 마지막으로 하루를 종료 하지만 우리의 인생을 구동 하는 것은 오래 전에 내 마음에 조용히 묻혀 있을 수 있습니다.

«나는 음악이 좀 좋은 것 같아요.»-개발자의 아줌마 «왜 그렇게 만드는 것을 망치고 없이 화려한 이유를 설명 합니까?»-유로 게이머 9/10.

Comments are closed.